현재 향상된 비디오 마케팅 결과를 위한 유용한 힌트

2020. 7. 20. 15:38카테고리 없음


현재 향상된 비디오 마케팅 결과를 위한 유용한 힌트



승진이 사업의 성공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잖아.


신문이나 라디오에 광고를 게재해 보셨나요?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다음 기사는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고객층을 확장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에게 관심을 끌 수 있는 짧은 시간을 제공한다.


첫 몇 초 안에 그들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티저나 독특한 관점을 이용하여 시청자들이 전체 영상을 보도록 유도한다.




고품질의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돈을 쓸 필요는 없다.


비디오를 찍기 위해 전문적인 카메라를 가질 필요는 없다.


경험이 없어도 대본 없이도 훌륭한 영상을 만들 수 있다.


평상시처럼 자연스럽고 말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하지만 그렇게 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슬라이드쇼나 파워포인트도 그 묘기를 발휘할 수 있다.




동영상이 있는 페이지에도 메일 목록에 대한 선택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선택 주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등록하기를 원할 것이다.




비디오 컨텐츠 분석을 건너뛰지 마십시오.


당신은 제공된 통계로부터 너무나 많은 다른 것들을 알 수 있다.


이러한 정보는 대상 그룹을 형성하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다.




비디오에 있는 다른 소셜 링크에 대해 반드시 언급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동영상을 보는 모든 사용자가 당신이 실행하는 모든 온라인 속성에 대해 알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를 공개하는 것은 방문객들을 그들에게 끌어들이게 할 것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소셜 미디어 메시지에 링크를 포함하여 비디오 웹 사이트의 방문자 수를 늘리십시오.




당신의 비디오가 어떻게 수신되었는지 알게 되면, 비디오 2에 접속하라! 당신은 이 정보를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




동영상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몇 가지 기준을 설정하십시오.


그렇다, 여러분은 시청자들이 비디오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간단하게 추측할 수 있다.


하지만, 하드 데이터는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하고 있는지를 알아내는 훨씬 더 좋은 방법이다.


추적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비디오 조회 수뿐만 아니라 비디오가 완전히 시청되었는지 여부다.




마케팅 동영상을 올릴 때는 적절한 코멘트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일부 시청자들은 그들의 의견을 비디오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말한 것에 근거하고 있으며, 거칠고 고약한 논평은 당신의 목표에 치명적일 수 있다.


남아 있는 코멘트의 진행자 역할을 수행할 수 없는 경우 코멘트를 모두 비활성화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비디오 콘테스트는 당신이 업로드한 비디오의 양을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그 비디오들은 진지하거나 우스꽝스러울 수 있다; 각각의 타입은 효과적일 수 있다.


사용자 동영상은 당신과 시청자들이 서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것이다.




선택 메일 목록 페이지에 대한 소개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가입 동기는 무료 eBook과 같이 유용한 것이어야 한다.


사람들은 어떤 건조한 웹페이지보다 누군가 직접 그들에게 말하는 것을 더 믿는 경향이 있다.




비디오 시작 시 항상 친절한 어조로 시청자에게 인사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전에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대한 정보를 주어야 한다.


또한 친근한 작별 인사로 비디오를 종료하고 작업 전화를 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좋은 이야기를 좋아한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회사에 관해 당신이 말할 수 있는 어떤 이야기들을 생각할 수 있는가? 여러분이 참여하고 있는 자선 행사들의 비디오를 공유하고, 그들이 시작한 시간부터 그들이 끝난 시간까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으로부터 혜택을 받은 고객들의 사연을 제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방법"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것은 완벽해야 하고 모든 올바른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사람들에게 가이드의 일부를 공짜로 주고 나머지를 사게 하는 덫에 빠지지 마라.


이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을 짜증나게 할 뿐이다.


그들을 위해 서비스 위에 정보를 제공하라.




비디오 마케팅은 기업에 매우 중요하다.


전통적인 광고 방식은 여전히 증가 추세에 있지만, 더 새롭고 매력적인 기법이 꾸준히 각광을 받고 있다.


인터넷이 미래다, 유튜브 세대 앞에서 브랜드를 지켜야 한다.


읽은 조언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신속하게 구축하십시오.